리뷰

남자 모공 피부 각질 올리브영 슈렉팩을 써보았다

고뇽이 2020. 12. 26. 13:46
728x90

어느날 갑자기 얼굴이 트기 시작했다

솔직히 얼굴 트는거 보다 입술이 먼저 트기 시작 했다

입술이 왜이리 틀까 싶어서 립클로즈를 써보았지만 별로 효과를 못보고 있었는데

지인을 통해서 알게된 사실이 보습이 안됀다고 하길레..

기존의 쓰던 올인원 화장품 만으로는 부족하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다

물론.. 나이도 들다보니.. 어릴때와 달라지긴 한듯하다

보습도 중요하지만 그전에 각질 제거를 하는게 좋다고 해서

스크럽을 알아보는 와중에 알게 된 올리브영 슈렉팩..

가격도 싸고 배송도 빠르길레

바로 주문해서 써보았다

이틀에 한번씩 한달째 쓰고 있다

처음 느낌은 민트초코 얼굴에 바르는 느낌?

얼굴에 후라보노 껌 바르는 느낌?

화한게 나쁘진 않았다

손으로 바르니 불편해서 붓사서 요즘에는 붓으로 바른다

저 덩어리가 팥이던데

피부를 쪼아준다나 머라나?

솔직히 전문용어로 뭐라고 찾기도 귀찮고 써보고 좋으면 장땡인거 같다

나는 영업사원이 아닌 일반인 이니까~

 마스크팩1일1팩하면서 이틀에 한번씩 슈렉팩을 하니 피부 자체도 많이 좋아진거 같다

나이에 비해 원래 주름이 별로 없고 모공도 작은편이라 잘 몰랐는데

한 3일째 쓸때부터 입술도 트지 않고 얼굴도 안튼다

그런데 몸이 건조하다보니 어제부터 바디로션 바르기 시작했다는...

나름 만족하고 잘 쓰고 있는것 같다

 

728x90